​LG전자, 오브제컬렉션 라인업 확대…360도 공기청정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1-04-11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냉장고, 정수기, 스타일러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공간 가전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360도 공기청정기’를 1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LG 공기청정기 중 첫 오브제컬렉션 모델로, 네이처 그린 색상을 적용했다.

지난달 출시한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차별화된 성능을 그대로 계승했다. 청정 면적은 기존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대비 100㎡에서 114㎡로 넓어졌고, 위쪽과 아래쪽에 위치한 클린 부스터의 청정거리도 기존 대비 각각 더 늘어났다.

고객은 별도로 구매 가능한 인공지능(AI) 센서를 신제품과 연동시킬 수 있다. 집안 공기 관리가 필요한 곳에 센서를 두고 함께 사용하면 약 5분 더 빠르게 오염된 공기를 감지한 후 해당 공간을 청정한다. AI 센서는 최대 3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또 △운전모드 변경·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사용 시간과 필터에 쌓인 먼지양을 바탕으로 압력 차이를 측정해 필터교체 시기를 더 정확하게 알려주는 필터수명센서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V트루토탈케어필터 등 다양한 편의·위생 기능을 갖췄다.

청정면적 기준 66㎡가 149만원, 114㎡는 189만원이다. LG전자는 114㎡ 제품과 인공지능 센서 1개, 무빙 휠과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7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재성 LG전자 생활가전(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성능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LG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오브제컬렉션 팬덤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들이 LG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왼쪽)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