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스노우맨, LG유플러스와 알뜰폰 서비스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04-05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불 요금제 10종 선봬...전국 대리점서 가입 가능

  • 다이렉트몰 리뉴얼 오픈..."고객 편의 개선 힘쓸 것"

세종텔레콤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이 LG유플러스와 망 도매제공 계약을 체결하고 선불정액형 요금제 10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세종텔레콤 제공]

세종텔레콤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이 LG유플러스와 망 도매제공 계약을 체결하고 선불정액형 요금제 10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노우맨은 KT에 이어 LG유플러스 망까지 임대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요금제와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4월에 우선적으로 선보이는 모델은 선불정액형 요금제로 매번 충전할 필요 없이 월 1회 자동 충전되며 데이터 사용량에 맞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충전일로부터 30일이다.

이번에 출시한 요금제는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후에도 속도제어(Qos) 기능이 추가돼 추가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세종텔레콤 선불정액 300MB' 요금제는 월 3만6300원으로 통화(부가통화 50분)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소진 후에는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 선불정액 300MB+(국제)’ 요금제는 월 4만700원으로 통화(부가통화 50분)와 문자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국제통화 서비스가 매일 20분씩 제공된다.

선불 요금제 10종은 전국 대리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스노우맨 가입고객은 명의·번호변경, 서비스정지, 분실신고, 개인정보조회, 요금 납부가 필요할 경우 LG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면 이동통신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백민협 세종텔레콤 이사는 “스노우맨은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를 목표로 ‘데이터 용량에 속도 제어(Qos)’ 기능을 제공하는 요금제 출시와 단말기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스노우맨 다이렉트몰 리뉴얼 오픈으로 PC와 모바일 환경에서도 서비스 가입과 사용량 조회 등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 개선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