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자필 사과 "불편함 끼쳐 죄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3-26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자필 사과 "불편함 끼쳐 죄송".[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자필로 사과문을 작성, 공개했다.

박나래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무슨 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길었습니다.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능력으로 많은 분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앞으로는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늦은 밤까지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 9일 공개된 웹 예능 '헤이나래 EP.0'에서 수위 높은 언행으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해당 영상 속 박나래의 성적 발언 등이 물의를 빚으며 23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측은 "2회 영상 관련해 구독자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 구독자분들이 준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나 시청자들의 항의가 계속되자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영상을 시청한 분들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드린다"라며 '헤이나래'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