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희롱 일파만파..."정도 지나쳤네" "역겨운 수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3-25 0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헤이나래 유튜브 캡처]


방송에서 도 넘는 성희롱 행동을 한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웹예능 '헤이나래'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좀 선 넘었네. 아닌 것 같음. 진짜 재미도 없고 약간 더러운 느낌이야. 박나래 좋아했는데" "진짜 적당히를 몰라 남녀 바꿔서 생각하면 답 나온다" "두 번째가... 좀 너무 갔다. 19금 개그도 좋긴 하지만 적정선을 지켜주면서 하면 좋을 듯" "으으으으...극혐... 더 이상 미디어에 안 나왔으면 좋겠다" "ㅇㅈ. 더 이상 개그가 아니라 역겨운 수준임; 선 지키면서 해라 진짜... 헤이지니랑 콜라보하고 나서 재밌다 그러니까 점점 더 심해져" 등 댓글을 달았다. 

CJ ENM의 신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STUDIO WAFFLE)'의 첫 예능 콘텐츠 '헤이나래' EP.0에서 박나래는 게임을 하던 중 "팬티 안에 두 글자"라는 말에 "바지 속의 고추"라고 답한 뒤 "고추는 채소니까 나가도 된다"고 말했다.

박나래 말에 헤이지니는 "저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박나래 언니로부터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고 있으면 당근을 흔들면서 구조 요청을 하라고 했다. 오늘 당근을 가져올 걸 그랬다"고 말했다. 이 말에 박나래는 당근을 들고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행동을 취했다. 

EP.2에서도 박나래가 남자 인형 옷을 갈아입히며 사타구니 쪽으로 팔을 밀어 넣자 헤이지니는 크게 놀랐다. 

방송 후 성희롱 논란이 불거지자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삭제한 후 "2회 영상 관련해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 구독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이어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이다. 다시 한번 헤이나래를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