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네이버클라우드 신규고객 대상 '반값CDN'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1-03-24 1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은 네이버클라우드 신규고객사 대상으로 고품질 미디어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전송네트워크(CDN) 도입 비용 할인과 무상 컨설팅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DN은 고해상도의 영상 콘텐츠도 끊김이나 지연 현상 없이 빠르게 전송하는 기술이다. 라이브스트리밍,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원격교육 수요가 증가한 만큼 CDN 활용에 대한 기업의 관심도 커졌다.

이 프로모션은 미디어솔루션 구축이 필요한 교육·언론 분야 기업과 이커머스, 에듀테크, 스타트업 등 기업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GS네오텍은 다음달 30일까지 신청한 기업에 연말까지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의 CDN+ 도입비용 50% 할인, 영상재생·실시간스트리밍 관련 인프라 구축 컨설팅 무상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 기업은 라이브 인코더와 플레이어 활용 방안 등 미디어 솔루션 구축의 기초부터 잡아주는 컨설팅 서비스와 기술 검증(PoC)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미디어 서비스 품질 성능 평가(BMT)와 고객 맞춤형 미디어 아키텍처 구성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다만 이미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을 도입해 사용 중인 기업은 이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최익수 GS네오텍 IT사업부장은 "GS네오텍의 미디어 특화 기술로 기업에겐 새로운 비즈니스 경쟁력을, 이용자에겐 현장의 생생함을 제공하는 연결고리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GS네오텍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