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엠씨·군산CC, KLPGA 드림투어 4개 대회 개최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03-24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첫 대회는 4/20일 군산CC서…총상금 7000만원

임영현 지오엠씨 회장, 강춘자 KLPGT 대표이사, 서종현 군산CC 부사장(왼쪽부터)[사진=KLPGA 제공]

주식회사 지오엠씨와 군산 컨트리클럽이 드림투어 개최를 위해 힘을 모았다.

24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사무국은 공식 채널을 통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의 개최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임영현 주식회사 지오엠씨 회장과 서종현 군산 컨트리클럽 부사장, 강춘자 KLPGT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조인식으로 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총상금 7000만원)라는 이름의 대회가 총 4번 열린다. 대회장은 모두 전북 군산에 위치한 군산 컨트리클럽이다.

일정이 공개된 첫 대회는 다음 달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치러지는 KLPGA 2021 엠씨스퀘어·군산CC 드림투어 2차전이다.

임영현 회장은 "드림투어를 공동으로 주최하게 돼 영광이다. 엠씨스퀘어가 한국 골프 발전에 기여할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 성공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성주 대표이사는 "군산 컨트리클럽은 2011년 점프투어(3부)로 KLPGA와 인연을 맺은 뒤, 2014년부터 8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고 있다. 국내 최대 81홀 골프장인 만큼 아낌없는 지원으로 대회가 완벽하게 열릴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에 강춘자 대표이사는 "군산 컨트리클럽과 오랜 인연을 이어가게 돼 무척 기쁘다. 이번 대회가 뇌과학 분야의 오랜 경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주식회사 지오엠씨와 KLPGA가 만나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대회가 최고의 대회로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