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도시공사, 창립기념일인 오는 3월 2일 정상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춘천)강대웅·위준휘 기자
입력 2021-02-26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영주차장 전체·구곡폭포·청평사 등 무료 개방, 실내 체육시설 정상 운영

춘천도시공사가 시민들의 코로나 블루를 위로하고자 창립기념일날 정상 운영을 실시한다.[사진=강원 춘천도시공사 제공]

춘천도시공사가 공사 창립기념일로 휴무일인 다음달 2일 정상 운영한다고 26이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시민들의 정서적 우울감이 조금이나마 높이기 위함이다.

시청 지하주차장을 제외한 공영주차장 전체와 구곡폭포, 삼악산, 청평사 등 관광지는 ‘무료 개방’된다.

춘천안식원(화장장), 안식공원,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정상 운영한다.

지난 16일부터 축구장·풋살장·야구장·족구장·농구장·테니스장·스포츠클럽·인공암벽장·송암인라인구장 등 실외 체육시설은 개방 운영 중이다.

26일부터 국민생활관, 종합체육회관, 춘천승마장, 장애인스포츠센터, 의암빙사장, 근로자종합복지관, 만천게이트볼장 등 실내 체육시설 또한 정상 운영된다.

단 국궁장, 조정경기시설, 하키장, 론볼경기장, 복선전철하부곤강, 파크골프장 등은 5인 이상 집합이 금지된다.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로 운영예정인 ‘봄내체육관과’ 석면 공사를 진행 중인 ‘호반체육관’만 휴관한다.

한편, 국민체육센터는 다음달 2일부터, 호반체육관은 오는 4월 중 개방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춘천에 거주하는 시민에 한해 적용되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고 물과 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식물은 섭취가 제한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춘천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용철 사장은 “이번 운영을 통해 코로나19로 우울한 시민분들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거리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 감염이 발생되지 않도록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