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가 타고 있던 제네시스 GV80...어떤 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2-24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이버]


골프선수 타이거 우즈가 타고 있던 GV80 차량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타이거 우즈가 사고 당시 타고 있던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GV80다. 

지난주 열렸던 PGA(미국프로골프협회) 투어 토너먼트 대회 '2021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The Genesis Invitational)'에서 총 상금 950만 달러, 우승 상금 170만 달러 규모로 대회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제네시스 SUV GV80가 수여됐었다. 

제네시스 측은 타이거 우즈가 GV80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이다. 우즈와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3일(현지시간) 오전 7시 15분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에서 GV80를 타고 가던 타이거 우즈가 차량 전복 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타이거 우즈는 혼자 있었고, 차량이 크게 파손돼 유압 차량 절단 장비를 동원해 사고 차량에서 타이거 우즈를 끄집어냈다.

타이거 우즈는 다리를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AP통신은 "차량 내에는 에어백 장치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 사고가 난 차량 잔해가 도로 옆 산비탈에 흩어져 있는 상황이다. 우즈의 부상 정도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