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프쇼 프리시즌 개최…기가·크랭크 "시타하러 오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남=이동훈 기자
입력 2021-02-19 12: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19 속 골프 전시회 개최…방역 시스템 구축

  • 크랭크·이븐롤·그랜드기어·파이골프 '눈에 띄네~'

더골프쇼 입구[사진=이동훈 기자]


코로나19 확산 상황에서 완벽한 방역을 준비한 골프 전시회 더골프쇼가 개최됐다. 이번 더골프쇼에서는 기가골프코리아와 칼스배드골프 등 골프용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제9회 2021 더골프쇼 프리시즌이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더골프쇼 조직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구에서부터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유/무 확인, 소독, 방명록 작성 등 방역 시스템을 갖추었다.
 

크랭크 드라이버 시타장[사진=이동훈 기자]

기가골프코리아 그랜드기어 시타장[사진=이동훈 기자]


이번 더골프쇼 프리시즌에는 칼스배드골프의 제품(이븐롤·랩 퍼터, 크랭크드라이버, 백보이)과 기가골프코리아의 제품(그랜드 기어, 기가골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타장, 퍼팅 그린 등이 마련됐다.

또한, '집콕' 스크린골프를 구현한 파이골프(Phigolf)와 스크린골프 스윙팡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됐다.

Phigolf는 작은 크기로 집 안에서 스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드레스 상태에서 기다리면 준비되며, 시원한 스윙과 함께 화면을 통해 공을 날려보낼 수 있다.

칼스배드골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다. 시타장에서 크랭크 드라이버를 마음껏 쳐볼 수 있고, 이븐롤·랩(L.A.B) 퍼터를 쥐어볼 수 있다. 또한, 제로프릭션, 가민, 니콘 등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랜드기어를 앞세운 기가골프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행사장에 방문해 주시고 계신다. 고급 브랜드 라인인 그랜드 기어의 DGT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행사장에 오시면 기가골프코리아의 모든 제품을 만져보고 쳐볼 수 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전시장에는 아울렛도 마련돼 있다. 골프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