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방영 '펜트하우스2', 뉴페이스 안연홍 정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람 기자
입력 2021-02-13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입주 과외교사 진분홍 역 맡는다

SBS TV 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 합류한 배우 안연홍 [SBS 제공]



오는 2월 19일 첫 방송을 앞둔 '펜트하우스2'에 배우 안연홍이 합류키로 한 가운데, 그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드라마에 뉴페이스로 등장하면서 어떤 파격을 선보일지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3일 SBS TV에 따르면 안연홍은 '펜트하우스 2'에서 천서진(김소연 분)의 입주 과외교사 진분홍 역을 맡아 하은별(최예빈)의 학습과 생활 전반을 관리할 예정이다.

안연홍은 "'펜트하우스' 시즌 1을 한 번도 빼놓지 않고 본방송을 사수하던 팬으로서 시즌 2에 합류하게 돼 너무 영광"이라며 "2021년도 최고의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맡은 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 28.8%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펜트하우스는 시즌1 엔딩에서 죽음을 맞은 배우 이지아 출연 여부부터 이시언과 방송인 장성규, 전진 ·류이서 부부, 가수 바다 등 특별출연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향후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