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명절, 이벤트 참여해 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2-12 12: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CI = 윤선생]


교육업계가 설 연휴 동안 학습공백을 채울 다양한 학습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윤선생은 자사 학원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윤선생 학원 하이브리드 학습 챌린지’를 진행한다. 장소에 제한 받지 않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을 통해 참여 회원이 목표한 학습량 달성을 돕고, 학습 역량과 성취감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에 재원 중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약 2개월 간 최다 학습을 진행한 회원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학습목표를 세우고 서약서를 작성한 다음, 윤선생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4월 8일이다.

윤선생은 비대면 화상관리 브랜드 윤선생베이직 신규 가입 회원 대상의 ‘영어적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영어공부를 새롭게 시작한 회원들의 학습 습관 형성과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됐다. 윤선생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지쳤을 회원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즐거운 동기부여가 돼 영어 학습에 대한 재미와 성취감을 느끼며 알찬 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교 눈높이는 오는 26일까지 ‘써밋 어휘력’ 출시 기념 ‘신비한 나라를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밋 어휘력은 기본 어휘와 초등 교과서에 나오는 한자어의 90% 이상을 학습하고, 교과 과정에 필수적인 문해력 향상과 교과 학습이 동시에 가능한 AI 학습 프로그램이다. 신세계 까사미아와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비한 나라 모험에 올라 새로운 어휘 학습에 도전한 회원들에게 까사미아 학습 가구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써밋 어휘력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원구몬은 ‘스마트구몬AI 무료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구몬AI는 주관식〮서술형 교재와 AI 시스템으로 모든 학습과정을 기록〮분석하고, 화상관리 시스템인 스마트클래스와 교사의 방문관리로 여러 상황에 대응한 1대 1 관리를 제공한다. 교원구몬은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유료회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2021 새학년엔 성적 역전’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밀크티 중학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새 학년 개념을 다지고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 및 7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신청자는 대치동, EBS 출신 강사진의 특강과 중학교 전 과목 핵심 개념 학습이 가능한 단시간 압축 강의 경험이 가능하다. 수행평가 적중률이 높은 수업자료와 전 과목 내신진도 특강을 제공해 필요한 학년과 과목을 선택해 예습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