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 개최... '제품과 기술 한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21-01-28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쉐린그룹은 28일부터 한 달간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360°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미쉐린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상세하게 경험할 수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는 ‘타이어 기술’ 등 총 5개의 홀로 구성돼 있다.

타이어 기술 홀에서는 첨단 타이어 기술과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연구개발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홀에서는 미쉐린의 모든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모토GP 익스피리언스’ 홀에서는 미쉐린과 모토GP의 오랜 관계와 라이더의 프로필 을, ‘모터사이클용 순정 타이어’ 홀에서는 세계 유수의 모터사이클 제조업체 모델들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라이딩 경험’ 홀에서는 전 세계 라이더들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주행 경험을 보여준다.

로스 쉴드 미쉐린 아시아 모터사이클 부문 영업 책임자인는 “이번 가상 전시회는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력과 아시아 및 전세계에서 제공되는 모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설명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 디지털 플랫폼. [사진=미쉐린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