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틀뱅크, ‘010제로페이’ 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1-01-20 13: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틀뱅크]


세틀뱅크는 제로페이와 연계해 모바일 지역화폐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010제로페이’ 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010제로페이’는 앱 설치 후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연결하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온누리상품권을 비롯한 29개 지자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에서 소상공인 긴급지원을 위해 출시한 선(善)결제 서울사랑상품권도 010제로페이에서 사용 가능하다.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코드로 대금 결제가 가능하며, 앱 내 포인트 무료 충전소에서 충전한 포인트나 신용카드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잔액 인출과 환불도 가능하다

현금이 없는 고객은 ‘쇼핑 머니 대출 충전’을 통해 본인의 신용 점수에 변동 없이 대출 한도 확인 후 최대 200만원까지 대출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결제수단 관리 메뉴에서 ‘나의 비상금 찾기’ 기능을 통해 한도 조회 후 대출을 신청하면 쇼핑 머니 충전이 완료된다.

앱 가입자는 지자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외에도 CGV, KT 멤버십, 동원홈푸드 더반찬, 번개장터, 시드물 등 약 2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세틀뱅크 관계자는 “010제로페이 고객은 모바일 지자체 상품권을 편리하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고 충전을 하면 현금결제도 가능해 소득공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하며 편리한 간편결제 서비스의 대표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