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베드룸 솔루션’ 팝업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1-15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로얄 에이스’ 등 체험 기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에이스침대 ‘에이스 베드룸 솔루션’ 팝업스토어.[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1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에이스 베드룸 솔루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라인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매트리스 체험존이 마련됐다.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는 물론 에이스침대가 직접 수입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대표 제품들도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 베드룸 솔루션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스침대의 주력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 ‘로얄 에이스’ 라인과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체험할 수 있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으며,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상하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이 탑재됐다.

에이스 헤리츠는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급 매트리스로 고급 의류에 적용되는 100% 메리노 울 원단과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천연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 진행 기간 중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구매 시엔 20만원 상당의 차렵 이불 세트, ‘로얄 에이스(RA)’ 구매 시엔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