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산단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1-01-14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업무시설 I동 503실, II동 340실

아주경제 가산 어반워크[사진 = 디에스네트웍스]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내 역세권 입지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중이다.

단지는 국내 디벨로퍼 디에스네트웍스가 분양하는 ‘가산 어반워크’ 지식산업센터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1-1, 452-1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다. 지식산업센터는 업무시설 I동 503실, II동 340실로 구성된다.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지원시설도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이 도보 4분 거리다. 가산디지털 3단지의 경우 1·2단지와 비교해 강남순환도로와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도로 교통 또한 원활하다.

올해 개통 예정인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이 마무리 단계다. 안산과 서울 도심을 잇는 신안산선 또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가산 어반워크는 안양천 조망권을 가진 트윈타워 구성으로 설계됐다. 올해 서부간선도로가 지하화되면 안양천 주변은 휴식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가산 어반워크는 트윈타워 특화 설계로 지어진다. 업무 편의를 위한 세미나실과 회의실, 공용창고 외에도 근로자들의 체력관리를 돕는 체력단련장과 샤워장, 라커룸이 제공된다. 중앙광장에는 휴게공원이 들어선다.

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59-23, 에이스 비즈포레 106호에 위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