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1] SK매직, 정수기·인덕션·식기세척기 ‘혁신상’…2년 연속 3관왕

장은영 기자입력 : 2021-01-11 17:00
SK매직이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1’에서 2년 연속 ‘CES 혁신상’ 3관왕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프리미엄 인덕션,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 총 3개 제품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손쉽게 자가 교체 가능하며, 메모리 출수 기능 등 세계적인 혁신 기술이 제품 하나에 담긴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올해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인덕션과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도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객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해결하고,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는 점이 수상에 주효하게 작용했다.

CES 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권위 있는 시상이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인 CES를 비롯해 주요 글로벌 전시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연구개발 및 품질,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 [사진=SK매직 제공]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