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신제품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1-01-10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포스터 [사진=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는 올해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등산화 ‘야크343’은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블랙야크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드 테스터는 이 등산화를 지원받게 되며, ‘야크343’을 직접 신고 테스트한 산행 경험을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개인 SNS에 올리는 언텍트 미션을 개별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게시물에 따라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BAC)’에서 실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 받는다. 테스트 종료 후에는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시상도 진행된다.

필드 테스터 참여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필드 테스터로 선발되면 약 한 달간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공식 SNS 플랫폼, BAC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현재 BAC 가입자가 20만을 돌파하는 등 산에서의 경험을 새롭게 시작하고 축적하는 산린이들이 많은 만큼 이들을 위해 블랙야크가 야심차게 출시하는 등산화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하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필드 테스트 모집을 준비했다”며 “지속 가능한 산행에 필요한 독창적인 에너지 사용 기술을 제품과 네이밍에 적용한 ‘야크343’의 의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