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홍중 화성산업 회장 “어려운 환경에도 최고의 품질가치 구현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람 기자
입력 2021-01-04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화성산업 [사진=연합뉴스]


이홍중 화성산업 회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이지만, 수주역량강화·틈새시장 발굴·새로운 성장동력 창출 등 최고의 품질가치를 구현해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평택석정, 칠곡 구수산 공원개발사업, 서울 서교동 주거형 호텔 프로젝트 등이 본격 진행하면서 종합건설 디벨로퍼로서의 역량을 한층 더 축적해야 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그는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경제지표가 크게 위축됐으나, 우리 회사는 도시정비사업, 개발사업 등을 중심으로 견실한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난 한 해를 회고했다. 

이어 "수도권과 지역에서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파크드림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한층 높였고 운정 화성파크드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옥이 토목건축기술대상 우수상,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2020 굿디자인에 선정되는 등 의미 있는 한 해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회장은 “우리 회사는 지금까지 동반성장을 위해 상생협력기금 30억원을 출연했으며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유가치기업인증을 받는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보다 많은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어려움과 난관이 예상되는바, 인심제태산이(人心齊泰山移)라는 구절처럼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태산을 옮길 수 있다'고 했듯이 전 임직원이 함께 이루어내자”고 다짐했다.

화성산업은 경축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매년 개최한 시무식을 취소하고 대표이사 인사말로 대신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