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4Q 사상 최대 실적 전망··· 목표가↑" [IBK투자증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예신 기자
입력 2020-12-04 0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DB]



IBK투자증권은 4일 LG이노텍에 대해 4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20만원에서 22만원으로 10% 상향 조정했다.

IBK투자증권은 LG이노텍의 4분기 매출액을 전 분기 대비 63.6% 증가한 3조6486억원으로 예상했다. 이전 전망치 대비 증가한 규모다.

김운호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전 사업부가 이전 기대치보다 높은 실적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타 사업부를 제외한 전 사업부 매출액은 3·4분기 대비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광학솔루션이 성장 견인의 대표 주자로 꼽았다. 그는 "광학솔루션 매출액은 97%가량 증가한 2조8723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며 "영업이익은 전 분기 대비 10배 이상의 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연구원은 “현재의 시가총액은 지극히 저평가된 국면”이라며 “내년 이후 해외 고객의 구매정책 변화를 걱정하기엔 구조조정을 통한 사업부의 수익성 개선과 카메라 모듈 경쟁력이 독보적이라고 판단되며 국내 기관투자자들의 지나치게 낮은 선호도도 저평가에 영향을 주고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