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쇼핑몰㉜] 탈모인 위한 모든 종류 가발 취급

김선국 기자입력 : 2020-11-20 07:52
탈모전용 가발 전문 쇼핑몰 ‘여우가발’

고용환 여우가발 대표[사진=메이크샵]

‘여우가발’은 탈모인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가발과 관련 부자재를 취급하는 쇼핑몰이다.

20일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최근 패션 상품으로 가발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고용환 여우가발 대표는 탈모, 항암치료 등 가발이 꼭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꺼려지는 고객들을 위해 가발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스타일의 상품을 개인의 탈모 상태에 맞춰 다양하게 제시한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 대표는 새로운 제품 하나를 선보이더라도 스킨 사이즈, 길이, 색상 등 탈모가발을 구매할 시 꼭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을 꼼꼼하게 기재하고 설명한다. 특히 가발 제작 공장을 직영으로 운영해 인모 100%의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본인의 사진을 보내면 최적의 상품 선택을 도와주는 ‘개별상담 서비스’, 내 머리처럼 자연스럽고 편한 가발을 제작해주는 ‘맞춤 가발 서비스’, 기존에 착용하던 가발을 새 상품으로 변신시켜주는 ‘맞춤 수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용환 대표는 “국내 탈모인구수가 급격히 늘면서 여우가발을 믿고 찾아주는 고객도 덩달아 증가했다”며 “늘 고객의 목소리에 주목하며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여우가발이 되겠다”고 말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