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주 분양동향]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등 4200가구 청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09-05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델하우스 오픈 5곳

  • 당첨자 발표 13곳, 계약 17곳

[공사중인 아파트 단지 전경. 사진= NNA]


9월 둘째 주 청약물량은 10곳 4217가구다. 모델하우스는 5곳 오픈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3곳, 당첨자 계약은 17곳이다.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가 9월 2주(9월 7일~9월 12일) 분양일정을 정리했다.

◆금주의 청약 단지

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10곳이다.

7일(월)에 ▲진천광혜원(영구임대)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8일(화)에 ▲e편한세상 시티 광교(오피스텔) ▲평택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주상복합) ▲진천광혜원(국민임대) ▲경산하양 금호어울림(공공분양) ▲서대구센트럴자이 ▲울산 문수로 드림파크 ▲남해 스타펠레스 등 7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현대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국제신도시 Ebc-1블록에 짓는 주상복합아파트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를 8일 분양한다. 전용면적 76~106㎡ 665가구.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이 차량으로 5분거리이며, 단지 반경 500m내에 고덕신도시 내부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신설될 예정이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를 비롯해 송탄일반산업단지, 칠괴일반산업단지와의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GS건설은 대구시 서구 원대동 원대동3가를 재개발하는 서대구센트럴자이를 이달 8일 분양한다. 전용 59~125㎡ 총 1526가구 중 일반분양 59~99㎡ 1071가구다.

대구지하철 3호선 원대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3호선 팔달시장역 또한 도보로 이용가능하다. 

11일(금)에 ▲가평 센트럴파크 더스카이 ▲부산 괴정신동아파밀리에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의 모델하우스 오픈 단지

금주에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5곳이다.

11일(금)에 ▲안양 비산 한신더휴 ▲포레나 양평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 센트럴 ▲화성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공공분양) ▲대구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등 5곳이 오픈예정이다.

안양 비산 한신더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해 운영한다.

◆금주의 당첨자 발표 단지

금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3곳이다.

8일(화)에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평택소사벌 A5블록(국민임대)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도시형생활주택) ▲천안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 ▲부산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오피스텔) ▲포레나 순천 등 7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9일(수)에 ▲신목동 파라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공주 월송 지평더웰 ▲대구 더샵 수성라크에르 등 4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0일(목)에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1일(금)에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아파트)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금주의 당첨자 계약 단지

금주에는 당첨자 계약 단지가 17곳이다.

7일(월)에 ▲DMC파인시티자이 ▲DMC아트포레자이 ▲DMC센트럴자이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도시형생활주택) ▲평택 e편한세상 지제역 ▲내포신도시이지더원 2차 ▲서대구역 서한이다음 더퍼스트 ▲부산 연제 SK VIEW 센트럴 ▲진도쌍정 고령자 복지주택(영구임대) 등 9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8일(화)에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대구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대구 오페라 스위첸(주상복합) ▲울산 더샵 번영센트로 ▲광주 무등산 명지로드힐 등 5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9일(수)에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도시형생활주택)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0일(목)에 ▲부산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오피스텔)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1일(금)에 ▲힐데스하임 천호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