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20년형 사이니지 신제품 공개…"레고블록처럼 간편하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20-08-19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가 2020년형 사이니지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주요 거래선을 대상으로 선보였다.

19일 LG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전날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사이니지 테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실시간 온라인 중계 또한 이뤄졌다.

LG전자는 행사장 내부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케이블리스(Cableless)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 투명 터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사이니지 등 차별화된 사이니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는 별도 케이블 연결 없이 이어붙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크기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에서 해당 제품을 직접 설치하며 편의성을 체험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자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운 사이니지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LG 사이니지 테크 세미나'에서 한 참가자가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를 직접 설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