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릉)강대웅·위준휘 기자
입력 2020-08-14 21: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방문객에게 손수건과 강릉커피원두인 드립백커피 등을 제공

[사진=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장에서 방문객들이 강릉시홍보관을 구경하고 있다]


강릉시가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열리고 있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강릉관광 매력’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국내 여행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여행 및 관광 콘텐츠 교류, 협력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강릉시 홍보관은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총 2개 부스 규모로 운영되며, ‘솔향, 바다향, 커피향과 함께하는 휴양도시 강릉’이라는 주제로 정동 심곡 바다부채길, 솔향수목원, 경포 호수 등 주요 생태관광지와 강릉커피축제, 강릉 영화제, 서핑 및 KTX 연계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고 해안단구(천연기념물 제437호) 탐방로이자 강릉의 대표 자연관광 자원인 ‘정동심곡바다부채길’을 홍보부스 메인 디자인으로 전면 부각하여 집중 홍보중이다.

또 다채로운 강릉 홍보 동영상을 소개하고 강릉관광 SNS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손수건과 강릉커피원두인 드립백커피 등을 제공한다.

김한근 강릉시장은 “강릉은 바다와 산, 유구한 역사를 품은 커피도시”라며, “이번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코로나 사태에 이은 긴 장마로 지친 몸과 마음이 힐링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