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직수얼음정수기 ‘인앤아웃 아이스 10’s 퀴즈 이벤트’ 열어

윤정훈 기자입력 : 2020-08-07 11:14
쿠쿠홈시스가 무더위로 얼음 소비량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쿠쿠 직수 얼음 정수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쿠쿠에서 선보이고 있는 직수 얼음 정수기인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의 주요 기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쿠쿠의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비대면 셀프 관리가 가능한 직수 얼음 정수기로 냉수, 온수, 정수뿐만 아니라 얼음까지 직수로 만들어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즐길 수 있어 여름 성수기를 맞은 얼음 정수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 내 벤트 페이지에서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의 특장점을 담은 영상 감상 후, 페이지 하단에서 제시한 퀴즈의 답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쿠쿠 공기청정기와 공기정화기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쿠쿠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쿠쿠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 이후 발표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할 수 있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쾌속 직수 제빙기능’으로 최상의 깨끗함을 자랑하는 얼음을 일반모드로 제빙할 경우 약 15분, 쾌속 모드로 제빙하면 약 12분 만에 빠르게 생성한다.

더불어 ‘듀얼 살균’을 통해 제빙 단계부터 제빙 후 정수기 안에서 보관되는 얼음까지 빈틈없이 관리한다.

1차로 정수기 내 통·관로에서 전기분해하고, 제빙 후 저장고에 담겨있는 얼음을 ‘UV 얼음클리닝’으로 하루 4번, 2차 살균해서 대장균 99.99%를 제거한다.

여기에 ‘웨이브 제빙 시스템’을 적용, 물속 기포를 제거해 고품질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바쁜 일상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비대면으로 정수기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탑재, 필터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를 방지하고,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최대 장점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도 적용돼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와 외부 코크까지 소비자가 직접 살균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기 위해 얼음 정수기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쿠쿠의 인앤아웃 아이스 10’s를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비대면 셀프 관리가 가능한 쿠쿠의 직수 얼음 정수기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쿠쿠홈시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