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 무료 방문 상담 실시

윤정훈 기자입력 : 2020-08-03 08:45
노바이러스가 공기살균기 전문 상담을 동반한 ‘노바이러스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노바이러스는 바이오 강국 아일랜드에서 만들어진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브랜드다. 실내 공간에서 전염되기 쉬운 부유 병원균을 안전하게 파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DBD 플라즈마 코일 등 높은 기술력이 더해져 유럽에서는 의료기기로 인정받았다.

노바이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공기살균기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는 바쁜 일정 탓에 제품을 직접 보러 가기 어려운 고객이나 평소 제품의 정확한 기능을 알고 싶은 고객, 공기살균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설치∙가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고급 인력인 노바이러스 상담사가 직접 신청자의 집이나 회사로 방문,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는 등 상담에 전문성을 높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 사용처의 구조 및 규모, 집객수 등 상황에 맞는 공기살균존 상담 설계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상담은 제주도와 일부 도서 산간을 제외한 전국 어느 지역이나 신청 가능하다. 또 신청자에게 청구되는 비용이 전혀 없으며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노바이러스 방문 컨설팅은 무료 방문 상담에서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구매 강요도 전혀 없다.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 전문 인력은 컨설팅이 끝남과 동시에 현장에서 바로 철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더 나은 실내 공기 환경 조성을 위한 상담과 조언에만 집중한다.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 무료 방문 상담 및 견적 신청은 노바이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현장 사진을 첨부하면 전화 상담으로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사진=노바이러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