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자회사 어메이징팩토리, 프리미엄 어묵바 브랜드 'a.ssumbar(어썸바)'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20-07-30 12: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어묵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제품 구성부터 매장 인테리어까지 젊은층 공략

삼진어묵 자회사인 어메이징 팩토리가 프리미엄 어묵바 브랜드인 어썸바 를 출시했다.[사진=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 자회사인 어메이징팩토리(이하 어팩)는 프리미엄 어묵바 브랜드 'a.ssumbar(어썸바)’를 런칭하고, 부산 최대 번화가인 서면 삼정타워 1층에 'a.ssumbar(어썸바)' 매장을 오픈한다.

어팩은 삼진어묵의 자회사로, 삼진어묵의 탄탄한 어묵 제조 기술을 토대로 젊은 층을 겨냥한 Omni-Channel 마케팅 전략(온라인 및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공략) 등에 차별화를 두고, 기존 어묵 산업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a.ssumbar(어썸바)’는 어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어묵바 브랜드로 “어묵과 썸 타다”라는 컨셉을 통해 고객이 어묵을 좀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묵에 패션을 입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어묵바의 변화’를 나타냈다.

'a.ssumbar(어썸바)'의 어묵바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패키지의 휴대성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토핑을 얹어 '새로운 맛'을 즐기는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ssumbar(어썸바)' 제품은 핫바, 쌈바, 품바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핫바는 삼진어묵이 가진 순도 높은 기술로 제조된 찐어묵 위에 칠리새우, 크림새우, 콘치즈, 불짬뽕 등의 토핑을 곁들인 제품으로, 'a.ssumbar(어썸바)'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쌈바는 튀기지 않고 쪄낸 얇은 어묵 안에 햄치즈, 치킨텐더, 스파이시 치킨, 불고기 할라피뇨 등의 다양한 속재료를 넣어 말아 만든 어묵랩(Wrap) 제품으로, 가벼운 간식을 원하는 젊은층을 겨냥한다.

품바는 찐어묵에 페스츄리 생지를 감아 튀겨낸 제품으로 어묵의 쫄깃한 식감과 페스츄리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어팩에서 새롭게 선보인 'a.ssumbar(어썸바)'는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프렌차이즈화를, 온라인으로는 밀키트 상품 개발 등의 다양한 컨셉의 어묵바 제품을 기획햐 새로운 변화에 과감히 도전하며 어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속적으로 제시해 나갈 계획이다.

어팩의 서윤겸 대표는 "어묵은 수산단백질의 장점을 지닌 식품이라 생각한다"며 "'a.ssumbar(어썸바)’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핫도그처럼 어묵바를 친근하게 여겨주길 바란다"고 브랜드 런칭 소감을 밝혔다.

'a.ssumbar(어썸바)’삼정타워점은 오픈을 기념해 '방문 후기 작성'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썸바 삼정타워점을 방문한 후기를 본인 계정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어썸바의 한정판 굿즈(기프트 파우치, 머그컵, 스티커) 및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a.ssumbar(어썸바)'의 브랜딩 및 공간 디자인은 부산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8v(팔볼트)에서 총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