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출발 비디오 여행' 이다윗이 숨어보는 명작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7-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제공]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26일) 소개할 프로그램은 MBC '출발-비디오 여행'이다.


1993년부터 방영 중인 '출발 비디오 여행'은 재치있는 해설과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영화를 소개하는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영화인들의 명작만 쏙쏙 골라 만나보는 코너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이 전파를 탄다. 한국판 SF 앤솔러지 시리즈 'SF8' 중 '일주일 만에 사랑할 순 없다'로 찾아온 배우 이다윗이 사랑에 빠진 명작을 소개한다고.

명성은 자자해 익히 이름은 들어봤어도 정작 이 영화를 챙겨본 사람은 드물 것이라고 밝힌 이다윗의 숨어보는 명작은 그림처럼 아름답고 웅장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라 한다. 특히 생각지도 못한 연출의 반전 때문에 이 영화를 N차 관람해야만 하는 이유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출발 비디오 여행'이 야심차게 고른 추천작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3년 만에 돌아온 강철 콤비 정우성X곽도원의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을 만나본다.

전작 '강철비'에 이어 다시 한 번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두 주연배우가 합심해 한반도의 위기상황을 그려냈지만, 흥미로운 점은 전작과는 정반대의 상황으로 판이 뒤집혔다는 점이다.

2편에서는 북한에서 열린 남북미 평화협정 회담 중 북한의 호위총국장(곽도원 분)이 쿠데타를 일으키며, 대한민국의 대통령(정우성 분)을 포함한 남북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을 그려낸다. 전작과 진영이 뒤바뀐 상황에서 배우들이 어떤 새로운 연기 합을 보여줄지가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이 외에도, '온 영화'에서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영화 대 영화'에서는 '엔터 더 팻 드래곤'과 ‘주식회사 스페셜액터스’를,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팬데믹', '열연전.ZIP'에서는 아역 배우들을 소개한다. 오늘 오후 12시 1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