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인슐로인 '숫치로여주즙' 간편 스틱형… "홈앤홈쇼핑서 오는 30일 방송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23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내의 당뇨병 환자가 급증함에 따라 여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주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인도, 남미 등 여러 지역에서 오래 전부터 전통약재로 사용해오고 있으며 세계보건기구 WHO가 인정한 장수 마을인 오키나와 어른들의 장수비결 대표채소로도 유명하다.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식물성P-인슐린, 카란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사포닌의 일종인 모모르데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여주는 특유의 쓴 맛으로 인해 섭취를 꺼려하는 이들이 많은데 닥터인슐로인이 개발한 '숫치로여주즙'은 자체기술공정을 거쳐 드시기에 부담없는 부드러운 여주 고유의 맛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고 한번에 먹기편한 슬림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장소 상관없이 휴대도 간편하다.

'숫치로여주'는 국내에서 100% 생산된 건여주와 여주분말을 배합비율하여 가공, 저온 순환 추출방식활용 영양손실을 최소화 시켜 출시됐다. 여주본연의 모든 맛과 영양분을 담기 위해 과육과 껍질,씨를 포함한 버려지는 부위없이 여주전체를 통으로 가공해 국내에서 출시된 여주즙 식품중 고형분4%로 가장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합성보존료나 착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믿을 수 있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력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또한 HACCP 안전관리인증 제조시설에서 전문가들이 생산한 안전한 제품으로 평생 관리가 필요한 당뇨인들에게 건강관리에 도움을 될 수 있는 선물로도 적합하다. 닥터인슐로인의 '숫치로여주즙'은 오는 30일 오전 6시부터 홈앤홈쇼핑 방송과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