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 실시

유진희 기자입력 : 2020-07-15 10:08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내달 12일까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을 실시한다.

볼보차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의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을 뜻하는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해 15가지 하절기 자동차 안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코로나19 확산 예방의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KF80 마스크 2매 패키지가 증정된다.(재고 소진 시까지)

소모품 교환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 개 항목을 함께 교환 시 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냉매가스 무상 보충도 해준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