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완일양건강,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조득균 기자입력 : 2020-07-06 16:01

 

㈜다완일양건강에서 출시한 '위캔다이어트업'이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일양약품의 73년 제약기술이 집약되어 탄생한 위캔다이어트업은 탄수화물을 주로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10가지의 다이어트 기능성 주원료와 부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녹차 추출물 분말과 알로에전잎 농축분말을 주요 원료로 채택했다. 이러한 기능성 원료들은 인체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 및 허리둘레 감소 등 검증된 결과를 통해 보다 편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장내 환경을 바꾸는 데 도움을 주는 이눌린 성분이 추가되었으며 판토텐산 칼슘, 비타민A혼합체제, 비타민C를 비롯해 히알루론산, 베리혼합분말, 병풀잎추출분말 등이 첨가됐다. 보다 원활한 배변을 유도해 지방 합성과 혈당 상승을 억제할 뿐 아니라 장 기능 강화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브랜드대상 관계자는 "다완일양건강이 개발한 위캔다이어트업은 신뢰받는 기술력과 연구진을 기반으로 안정성을 보증하며 고객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공하는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이라며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수상을 발판으로 더 많은 국민께 건강과 효율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달라"고 전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