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혈관 중재시술의 전문성 인정
인천나은병원은 대한심혈관중재학회가 주관한 ‘심혈관 중재시술 인증기관’에 선정되어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심혈관 중재시술은 심장 관상동맥이 좁아지거나 막힌 곳을 확장하기 위해 팔이나 다리의 동맥을 이용해 풍선과 스텐트(금속 그물망)를 이용해 혈관을 뚫어주는 시술이다.

인천나은병원, 심혈관 중재시술 인증기관 선정 [사진=인천나은병원]


대한심혈관중재학회의 ‘심혈관 중재시술인증’은 바람직한 수준의 중재시술에 대해 공식적 인정함으로써 환자의 건강 및 안전뿐 아니라 의료인의 전문성과 근무여건을 보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심장과 혈관질환의 중재시술에 대해서 학회가 제시한 의료기관 환경 및 장비, 의료진 등의 요건을 충족하여 수준 높은 의료 행위가 시행될 수 있다고 판단되는 의료기관에 인증이 주어진다.

인천나은병원은 인증 획득에 따라 오는 2025년까지 5년간 자격을 유지하게 된다.

인천나은병원 심혈관센터 오동주 명예원장은 “심장질환은 골든타임 확보가 가장 중요한 질환으로 나은병원은 심혈관 중재시술 인증기관으로써 24시간 365일 응급진료가 가능하여,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시스템으로 인천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인천 서구지역에서 심혈관 중재시술 인증기관은 나은병원이 최초 선정되었다.

한편 심혈관 중재시술 인증기관인 나은병원 심장혈관센터는 심장혈관중재술 3000례 돌파하여 대한민국 심장 권위자 오동주 원장을 주축으로 인천시민들의 심장 건강을 지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2 소비자정책포럼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