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반값위크’ 진행…매일 터지는 특가 퍼레이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7-05 13: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반값위크 안내 포스터.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7월을 맞아 5일간의 특가 퍼레이드 ‘반값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몰의 ‘반값위크’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릴레이 반값, 극한특가, 심야 타임세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 행사는 오전 10시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과 오후 2시 선착순 반값 상품으로 구성된다.

6일 오전 10시에는 인디고키즈, 밀리밤 외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날 오후 2시에는 BBQ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 1.25L 세트트를 할인 판매한다.

7일 오전 10시에는 LG, 위닉스, 캐리어 외 가전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후 2시에는 설빙 애플망고 치즈 설빙을 할인 판매한다.

8일 오전 10시 모던하우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후 2시에는 뚜레쥬르 생크림케익 1호를 할인 판매한다.

릴레이 극한특가는 요일 별로 매일 새롭게 2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로, 밤 9시, 10시, 11시 각 시간에 60분간 오픈 하는 심야 타임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6일은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클러치백 외 베스트 가방·잡화 최대 56% 할인전을 진행한다.

7일에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V8 플러피를 40대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8일에는 로레알, 헤라, 숨 외 여름 뷰티아이템 최대 67% 할인전을 연다.

이외에도 특별 할인 가격 상품 및 할인 쿠폰 등을 준비했으며, 6일부터 5일간 이랜드몰 애플리케이션 혹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많은 고객께서 득템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선착순 반값 상품의 개수를 각 400개 이상으로 늘려 선보인다”며 “유명 치킨과 디저트 브랜드 반값행사에서 가전, 명품브랜드 특가행사까지 다채롭게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