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문점서 구입하면 다양한 혜택이…16일까지 '에어컨 대전' 행사

백준무 기자입력 : 2020-07-04 23:34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에이드가 '위니아전문점, 에어컨 대전' 행사를 전국 200여개 위니아전문점 '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진행한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니아에이드가 에어컨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 전문점에서 에어컨을 구입할 경우 제휴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효율(스탠드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이 가능하다. 이를 활용하면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개념 둘레바람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탑재된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들 역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에어컨 상품과 함께 더운 여름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으로 에어컨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