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라 유축기부터 젖병소독기까지"… 유진메디케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02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진메디케어의 모유 수유 전문 브랜드 '스펙트라(SPECTRA)'가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10일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먼저 휴대가능한 신제품 유축기 ‘스펙트라 듀얼 컴팩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듀얼 펌프가 적용된 유축기로 양쪽 유축이 가능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2단계로 세분화된 유축 모드와 5단계의 마시지 모드로 섬세한 조절 및 편안한 유축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신생아부터 유아식 시기까지 장기간 사용하는 필수품 ‘스펙트라 올 뉴 젖병’도 라인업에 올렸다. 모유 수유를 완벽 재현한 제품으로 배앓이를 방지하는 2중 에어홀과 물기 좋은 말랑말랑한 소재로 되어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수유 시 만족감을 높였으며, 아이의 발달 과정에 따라 빨대나 손잡이도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스펙트라 유축기,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스펙트라 젖병 등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유진메디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기와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빌려 오랜 기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