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연극 ‘와이프’ 앙코르 공연,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20-06-26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여성의 권리 신장·성소수자에 대한 시선 변화 담은 작품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연극 ‘와이프(WIFE)’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도 불구하고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 산하 서울시극단(예술감독 문삼화)이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올리는 연극 ’와이프’가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연극 ‘와이프’는 지난 25일 오후 2시 티켓 오픈이 시작된 지 3분 만에 총 6회차 공연 전석이 모두 팔렸다.

연극 ‘와이프’는 2019년 서울시극단의 ‘창작플랫폼-연출가’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공연으로 2019년 6월 초연한 영국 극작가 ‘사무엘 아담슨(Samuel Adamson)’의 작품이다.

작품은 여성의 권리 신장과 성소수자에 대한 시선이 어떻게 변화를 거듭하는지를 유기적이고 집중력 있게 표현한다.

‘인형의 집’이 끝나는 시점에서 시작한 이야기는 1959년부터 2042년까지 네 시대를 넘나들며, 인류에게 있어 가장 큰 변화를 경험한 최근 80년의 시기 동안 펼쳐지는 네 커플의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보여준다.

‘와이프’는 2019년 공연을 통해 제56회 동아연극상 작품상, 연출상, 유인촌 신인연기상 3관왕,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수상 등 각종 상을 휩쓸며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았다.

문삼화 서울시극단 단장은 “서울시극단의 창작플랫폼을 통하여 발굴된 작품이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많은 관객 분들이 찾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본 작품을 통해 계속해서 서울시극단의 작품과 앞으로 진행될 창작플랫폼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올해 공연은 초연부터 무대에 올랐던 배우 이주영·오용·백석광·정환과 함께 손지윤·우범진·송광일이 합류해 더욱 깊이 있고 짜임새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