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 '거버 오가닉 파우치'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20-06-25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의 모습이 방영돼 육아맘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슈돌'에는 출연 중인 한 아이가 아빠가 미리 준비해둔 다양한 맛의 '거버 오가닉 파우치'를 앙증맞은 손으로 뚜껑을 열고 맛있게 먹는 장면이 공개됐다.

방송에 등장한 '거버 오가닉 파우치'는 미국 농무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퓨레 타입의 이유식으로,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파우치에 입구에 내용물의 구성과 농도로 맞춤 설계된 스마트 플로우(Smart Flow™)가 적용돼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슈돌에서 아이가 혼자서도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먹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아보카도, 라즈베리, 아사이베리 등 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원재료를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는 총 8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슈돌에서 등장한 제품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 바나나 딸기 라즈베리 믹스그레인'으로, 네이버 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28년 론칭한 거버(Gerber)는 지난 90년 동안 전세계 육아맘들의 높은 신뢰를 받으며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로 자리잡았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사진=네슬레 거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