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 박신혜 "펭수, 인형 아닌 그 자체로 받아들여…제작진 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6-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살아있다' 유빈 역을 맡은 배우 박신혜[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신혜가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특급 만남 후 비하인드를 전했다.

23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주인공 박신혜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박신혜는 펭수와 만남을 회상하며 "특별한 경험이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신혜와 유아인은 영화 '#살아있다' 홍보 차 펭수와 만났다. 지난 21일 '자이언트 펭TV'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서 펭수는 유일한 생존자 유아인과 박신혜를 만나 통제 불능의 세상에서 생존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와 펭수(가운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신혜는 "펭수는 많은 사람에게 위로와 힘을 주는 존재 같다. 그와의 만남은 신기하고 특별했다. 보통 인형 탈을 쓴 존재로 인식되기 마련인데 어린이들 아닌 성인들도 펭수를 펭수 자체로 인식하고 받아들이지 않나. 쉽지 않은 일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도 그렇더라. 작가님, PD님 등 모든 사람이 펭수를 펭수로 대했다. '펭수 쉬러 갈까요?' '펭수 물 마실까요?' 하는 모습을 보며 저도 그를 펭수 자체로 받아들이게 되더라. 프로라고 생각했다. 제작진들도 펭수를 그 존재 자체로 남기고 싶어 하는 게 느껴졌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24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