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데오드란트 '보로탈코' 롭스 입점 기념 할인행사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입력 2020-06-08 18: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품 구입시 보로탈코 시그니처 제품 '여행용 미니 파우더' 증정

이탈리아 데오드란트 브랜드 '보로탈코(Borotalco)'. [사진=미나글로벌 제공]


[데일리동방] ㈜미나글로벌이 이탈리아 데오드란트 브랜드 '보로탈코 (Borotalco)' 롭스 입점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입시 시그니처 제품도 증정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탈리아 브랜드 '보로탈코'가 지난 1일부터 국내 헬스앤뷰티스토어(H&B) 롭스 1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1904년 설립된 보로탈코는 이탈리아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다. 특히 데오드란트 라인은 이탈리아 전체 시장점유율 1위로, 인지도가 90%에 이르는 국민 브랜드로 불린다.
 
보로탈코 데오드란트는 덥고 습한 여름철은 물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긴 가을·겨울까지 일상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향'으로 불리는 신선한 향이 특징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자연유래 미네랄 성분을 사용해 지속력을 높였다. 스프레이·롤온·스틱 등 다양한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 행사는 한 달간 국내 H&B 스토어 롭스 111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할인 행사와 함께 보로탈코 시그니처인 여행용 미니 파우더 제품 증정도 이뤄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