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벤협, ADT캡스‧SK엠앤서비스 손잡고 여성벤처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5-26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영주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장(왼쪽), 박미경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가운데), 장만영 SK엔앰서비스 상생협력그룹장(오른쪽)이 26일 서울 강남구 포시에스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여벤협)]


한국여성벤처협회는 26일 ADT캡스, SK엠앤서비스와 ‘여성벤처기업의 기업활동 지원 및 임직원 복지역량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는 ADT캡스의 보안‧안전 상품을 제공해 기업과 소속 임직원이 케어(Care)형 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SK엠앤서비스와는 회원사 임직원 복지물 구축‧운영 및 건강검진 할인 등 복지역량 강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중소기업 성장지원 상생프로그램 ‘with SK m&service'를 통해 여성벤처기업 제품 가치 제고 및 판로 개척 등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영주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장은 “그간 축척된 노하우와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보안과 안전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해 협회 회원사는 물론 임직원까지 혜택을 주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 국내 협회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추진하는 한편, 다양한 산업 군에 ICT 기술력을 접목해 보안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미경 협회장은 “여성벤처기업 등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상생협력에 뜻을 모아준 양 사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회는 기업의 경영활동은 물론 임직원들까지 케어(Care)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