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내고장알리美리더스 발대식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주) 최주호 기자
입력 2020-05-26 03: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경상북도는 지난 22일 공사에서 경상북도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제1기 내고장알리美리더스’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제공]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와 경상북도는 지난 22일 공사에서 경상북도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제1기 내고장알리美리더스’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내고장알리美리더스는 경북여행을 사랑하고 SNS 활용에 능통한 경북도민으로 구성된 관광홍보단체이며 총 20명이다. 이들은 매월 경북의 축제와 멋진 풍광, 맛 집정보 등 도민이 추천하는 생생한 관광정보를 개인 SNS와 내고장알리美연합회 SNS에 업로드 한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리더스의 다짐이 담긴 선서를 진행했다. 발대식 참가자 엄윤숙(청도) 내고장알리美리더는 “리더활동을 통해 경북을 알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경북의 숨은 명소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앞으로 숨은 경북의 명소를 소개하면서, 경북여행의 매력을 더욱 알릴 계획이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경북을 잘 아는 도민으로 구성된 리더스가 경북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쳐 활동을 시작했다”며, “이들이 더욱더 다채로운 경북을 여행하고 SNS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경북여행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고장알리美리더스의 활동은 내고장알리미 네이버 밴드와 페이스북 그룹에서 찾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