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뽑아낸 맥주 맛보고 선택하세요"…LG 홈브루 시음 행사

류혜경 기자입력 : 2020-05-22 10:00
강남본점은 매일, 매주 선정하는 8개 매장은 주말에 운영
LG전자가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의 수제맥주를 시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 행사를 연다. 매주 선정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주는 강남본점 외에 의정부시 베스트샵 금오본점, 세종시 베스트샵 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이 대상이다.

대상은 만 19세 이상 고객이며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서울과 수도권에서만 진행하지만 이후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시음 이벤트에 참여해 LG 홈브루를 구매한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전용 맥주잔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LG 홈브루는 나만의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캡슐맥주제조기다. 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의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LG 홈브루는 페일 에일, 인디아 페일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제조할 수 있다.

LG 홈브루는 맥주 종류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온도·압력·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Micro Brewing) 공법을 적용했다.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와 와이파이를 이용해 LG 씽큐(LG ThinQ) 앱을 사용해 맥주가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상황에 따라 컴프레서의 동작을 조절하는 인버터 기술 △발효에 필요한 온도와 압력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기술 △맥주 보관과 숙성을 위한 최적의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기술 등 독보적인 생활가전 경쟁력을 집약시켰다.
 
위생관리도 철저하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과 과정, 완성한 후에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한다. 또 사용자가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 빈틈없이 제품을 관리한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 "많은 고객들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모델들이 LG 홈브루에서 뽑아낸 맥주를 시음해 보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