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기미·잡티까지 관리…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5-11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11일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까지 관리하는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및 국내외 특허 출원 등으로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사진=아이오페 제공]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롭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제형 ‘멜라솔브-리포솜™’을 개발해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환하게 유지해준다.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