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론칭 8주년 이벤트 연다

서민지 기자입력 : 2020-05-01 07:00
카카오톡 간편 가입시 할인·사은품 제공 및 인기 상품 특가 진행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일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2012년 론칭 후, 현재 전국 51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We Launch Styles Every Week(매주 새로운 스타일을 론칭한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상품 전략과 캠페인을 통해 브랜딩을 확대하는 중이다.

에잇세컨즈는 내달 10일까지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통해 신규 멤버십을 가입 또는 기존 멤버십을 연동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즉시 할인, SSF샵에서는 첫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8만원 이상 구매시 에잇세컨즈 로고가 담긴 그립톡(접착식 휴대폰 거치대)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톡 간편 가입은 카카오톡에서 에잇세컨즈 채널 검색 후 멤버십 버튼을 클릭하거나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내달 25일까지 ‘20년 봄여름 시즌 일부 인기 상품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넨 셔츠, 레터링 티셔츠, 데님 트러커,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남녀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글로벌 아트 에이전시 ‘악수(AXOO)’ 소속 신진 그래픽 디자이너 ‘순이지(SOON.EASY)’, ‘이요한’과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주제 ‘뜨거운 여름’을 순이지·이요한 작가만의 감성으로 개성 있게 해석한 그래픽을 에잇세컨즈의 트렌디한 여름 필수 아이템들에 더했다. 오렌지, 블루, 옐로우 등 컬러를 활용한 반팔 티셔츠/셔츠, 반바지, PVC 가방, 돗자리 등 총 24가지 상품들로 구성했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론칭 8주년을 맞아 에잇세컨즈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밀레니얼/Z세대가 좋아할 만한 새롭고 트렌디한 상품과 진정성 있는 캠페인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순이지 작가는 삶의 부정적인 면모를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위트 있게 풀어내는 작품들로, 이요한 작가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깊은 색감으로 그려내는 작품들로 알려져 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