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수사’ 배우 지찬 합류, 연쇄살인범 장민기 役 강렬한 연기변신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4-20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지찬이 OCN 새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에 합류, 새로운 연기 변신 꾀한다.

[사진= WS엔터테인먼트)]

20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지찬이 ‘번외수사’에 출연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다.

지찬은 극 중 연쇄살인범 장민기 역으로 분 할 예정이다. 장민기는 4명의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교도소에 수감 중인 사형수로 완벽 몰입해 살기와 공포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연기로 극 초반의 긴장감을 이끌 예정이다. 이에 지찬이 남다른 존재감으로 새롭게 선보일 스릴러 연기 변신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지찬은 드라마 ‘태양의 계절’, ‘미스터 기간제’, ‘열혈사제’, 영화 ‘양자물리학’, ‘극한직업’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캐릭터를 안정감 있는 연기 내공으로 소화하며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근 SBS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 소식에 이어 ‘번외수사’에 합류하게 돼 대체 불가 대세 배우임을 입증. 하반기 열일 행보를 예고한 그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는 5월 23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