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현 삼성SDI 사장 '화웨 농가 돕기 릴레이'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20-04-12 13: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삼성SDI 제공.]


전영현 삼성SDI 대표이사(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 사장은 지난 9일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화훼 농가를 돕는 일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봄은 왔지만 우리 마음속의 봄은 아직 먼 것 같다. 사회적 거리는 유지하면서도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데 꽃만큼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 사장은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 대표(사장)의 지목을 받아서 이번 릴레이에 참여했다.

전 사장은 "여러분도 코로나로 인한 불편함, 꽃으로 위로 받으세요"라며 "다음 주자로 삼성SDS 홍원표 사장, 에코프로 이동채 회장, 다원시스 박선순 사장께 릴레이 참여를 제안한다"고 했다.

화훼 업계는 졸업식과 입학식이 있는 2~3월 성수기를 코로나로 인해서 지나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화훼 농가를 살리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캠페인을 최초로 제안한 이는 박원순 서울 시장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