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원종 길성그랑프리텔, 전평형 1순위 청약 마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4-08 15: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길성그랑프리텔]



부천 원종역 인근 길성그랑프리텔이 7일 진행된 1순위 청약이 전평형 마감됐다.

길성그랑프리텔은 이날 청약접수 결과 55A 타입에서 최고 9.33 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실수요자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길성종합건설이 부천시 원종동 일원을 재건축한 ‘원종 길성그랑프리텔’은 규모 지하 2층~지상 14층, 총 178가구로 아파트 155세대, 오피스텔 23실로 구성된 단지로 금번 청약한 세대는 조합원분을 제외한 아파트 86세대다.

타입별로는 ▲55A타입 21가구 ▲55A1타입 6가구 ▲55A2타입 7가구▲55A3타입 11가구 ▲69B2타입 30가구 ▲71B1타입 11가구로 구성돼 있다. 실내는 안방을 포함한 침실 3개와 거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평형은 소비자 선호도가 우수하면서도 원종동 내 희소한 중소형 위주다.

입지는 신월IC를 통해 김포국제공항까지 6분, 마곡, 목동, 구로디지털단지까지 20분 내외로 도달할 수 있다. 인근에는 김포공항, 화곡역, 영등포, 여의도, 종로 등으로 연결된 버스 노선들도 밀집돼 있다.

또한, 2021년 개통 예정인 원종역이 단지 2분거리에 위치해 대곡-소사 복선전철을 이용할 경우 원종역과 김포공항역은 한 정거장 거리이며, 서부 광역철도 원종-홍대선으로는 홍대입구역까지 약 18분이 소요된다. 두 노선이 모두 갖춰질 시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원종역에서 3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대곡역에는 수도권 광역철도 GTX-a 노선이 통과하고 1정거장 거리인 부천종합운동장역은 GTX-b 노선이 통과할 예정이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오정초, 원일초, 원종고 등이 위치해 있고 원종동 중심상업지구 내 각종 학원과 어린이집, 유치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부천제일시장을 포함해 세 개의 시장, 주민센터, 시립도서관 등과 은데미공원, 오정대공원 등이 인접해있다.

길성종합건설 관계자는 “그랑프리텔은 길성종합건설만의 프리미업 브랜드”라며 “이번 원종 길성 그랑프리텔은 원종역 개발 호재로 가치가 급부상하고 있으면서도 기존 생활 인프라까지 갖춰져 있는 사업지에 위치해있다”고 전했다.

이어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서 보통 2년 정도인 대기기간 없이 바로 입주가 가능하니 현재와 미래의 주거 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특급 주거지인 셈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