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공청기, 패키지로 구매하면 61만원 할인

윤정훈 기자입력 : 2020-03-31 10:00
4월 LG베스트샵 특별 행사…퓨리케어 360° 구매고객에 풍성한 혜택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4종세트.(좌측부터) 360° 공기청정기 시리즈 2단 모델, 360° 공기청정기 시리즈 1단 모델,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일반 모델, 퓨리케어 미니 모델.[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4월 한달간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특별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4종세트를 구매하면 6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4종세트는 △360° 공기청정기 시리즈 2단 모델 △360° 공기청정기 시리즈 1단 모델△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일반 모델 △퓨리케어 미니 모델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61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받는다. LG베스트샵 기준 3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4개 제품을 이벤트를 통해 27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사은품 혜택도 있다. 퓨리케어 360° 시리즈 가운데 클린부스터가 탑재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받는다.

클린부스터는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실내 공기 순환을 돕는다. 또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받는다.

또 퓨리케어 36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유지관리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받는데 이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이다. 이 서비스는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필터교체는 물론 먼지센서 등 제품 내외부를 청소하고 점검해줘 유용하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퓨리케어 미니 모델을 추가한다. 이달부터 고객은 월 3000원만 추가하면 퓨리케어 미니 모델도 필터교체뿐만 아니라 유지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모델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펫 모델은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탈취는 물론 털·먼지 제거 성능이 강화됐다.

이 제품은 토탈케어펫필터를 탑재해 탈취성능이 더 강력해졌고 자체 시험 결과에서 펫 모드 버튼을 누르면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기존 자사 모델 대비 약 35% 더 제거했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 담당은 “퓨리케어 패키지를 앞세워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