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2020] 태영호·박진·유경준, ‘강남 어벤져스’...총선 승리 다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0-03-28 1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진 "강남 3총사...손잡고 21대 국회 입성하겠다"

  • 태영호 "세 후보 똘똘 뭉쳐 지역현안 해결하겠다"

  • 유경준 "경제·안보·외교 살아야 국가가 부흥한다"

 
 
태영호(강남갑)·박진(강남을)·유경준(강남병) 미래통합당 후보 3인방이 이른바 ‘강남 어벤져스’를 결성, 21대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박진 후보 등 3인은 이날 28일 강남구 자곡동에 위치한 ‘박진 후보 캠프사무소’ 개소식에서 “강남 3총사 드림팀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2년 후에는 반드시 정권교체의 주역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국민들과 통합당이 강남 3총사에게 거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모두 압승해 21대 국회에 같이 손잡고 입성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태영호 후보를 ‘통일전문가’, 유경준 후보를 ‘경제전문가’, 본인을 ‘외교·안보通’으로 소개하면서 “강남벨트를 사수하라는 특명을 완수하겠다”고 말했다.

태 후보는 “박 후보보다 먼저 공천을 받고 내려와서 강남을에 누가 올까 걱정을 했었다”면서도 “박진 후보님이 오신다고 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고 했다.

그러면서 “박 후보는 3선을 하셨고, 국회에서 외교통일위원장으로 활동하셨기 때문에 저와 통하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강남 현안과 관련해 “지역 문제를 해결하려면 세 후보가 한 사람 같이 똘똘 뭉쳐서 머리를 맞대고 이 문제를 풀어가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불공정한 세금제도, 부동산 문제를 바로잡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총선에서 불출마를 선언한 유기준 의원의 동생이기도 한 유경준 후보는 “박 후보 개소식에 참석해 강남 어벤져스 팀을 창립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강남 3구를 탈환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재인 정권을 타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제가 살고 안보가 살고 외교가 살아야 국가가 부흥한다”면서 “많이 성원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날 박 후보 개소식에는 박 후보를 응원하는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방송인 송해, 이배용 전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황진하 전 의원 등이 박 후보의 총선 승리를 기원했다.
 

28일 태영호(강남갑), 박진(강남을), 유경준(강남병) 미래통합당 후보는 이른바 '강남 어벤져스'를 결성 강남벨트 사수를 다짐했다. [사진=박진 후보 캠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