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PSG 한정판 유니폼 공개,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우한재 기자
입력 2020-03-27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리생제르맹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 동영상 캡처)]



"코로나19,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파리생제르맹이 코로나19 퇴치를 돕는 모금활동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유니폼 1500장을 출시했다. 파리생제르맹은 지난 달 24일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통받는 중국 팬들을 위해 '중국 힘내라(中國加油)' 라는 문구를 새긴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서기도 했다.

원래 파리생제르맹은 유니폼 전면의 메인스폰서 자리에는 아코르 호텔 그룹의 ‘ALL(Accor Live Limitless)’ 로고가 새겨져 있으나, 이번 한정판에는 특별히 ‘Tous Unis’라는 문구를 새겨 넣었다. ‘Tous Unis’는 ‘모두 함께’라는 의미이다.

영국의 라디오 방송국 '토크스포트'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 유니폼은 파리생제르맹 홈페이지에서 159파운드(23만3000원)에 판매되었으며, 판매 개시 불과 몇 시간 만에 M, XL, XXL사이즈가 품절됐다고 한다. 파리생제르맹 구단 측은 한국시간 27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12시간 만에 유니폼이 완판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한정판 유니폼 판매 수익은 20만 유로(2억 6888만원)에 달한다.

한편 유니폼 판매 수익은 파리 공립병원의 의료 관계자를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파리공립병원 관계자는 “훌륭한 행동에 정말 감사하다. 파리생제르맹이 파리 병원을 지원했다.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사람을 살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