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함유 ‘잡티 세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3-23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

네이처리퍼블릭이 23일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의 핵심 성분인 제주 그린 레몬은 일반 레몬보다 비타민C 함량이 높은 데다가 무농약 인증뿐 아니라 잔류 농약에 대한 검사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 레몬의 유효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에서 24시간 담가 천천히 우려내는 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해 유익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으며, 시카 성분을 더해 잡티 케어는 물론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의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효능을 검증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함께 소셜마켓을 진행했다. 3일간 진행 예정이었지만 판매 시작 25분 만에 준비한 수량 전체 매진을 기록했으며, 구독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의해 추가로 진행한 2차 마켓에서는 3분 만에 매진되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를 기념해 본품과 함께 세럼과 젤 크림 10㎖ 샘플을 함께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며,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